럭셔리 패션 브랜드(Luxury Fashion Brand)/몽클레르(Moncler)
몽클레르(Moncler) 브랜드 스토리
초이브릿지
2023. 8. 19. 15:16
개요
Moncler 브랜드는 1952년 그르노블 근처 산속의 작은 마을인 Monestier-de-Clermont에서 산을 위한 스포츠 의류에 중점을 두고 탄생했습니다.
Remo Ruffini가 그룹에 투자한 2003년부터 Moncler 제품이 순전히 스포츠 목적으로 사용되는 제품 라인에서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라인으로 진화하는 더욱 독특하고 독점적인 스타일을 취하는 브랜드 재배치 프로세스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성별, 연령, 정체성 및 문화의 사람들이 어떤 경우에도 입을 수 있으며 브랜드의 식별 범주인 아우터웨어가 보완 제품과 점차 자연스럽게 통합되는 곳입니다. 그의 리더십 아래 Moncler는 "산에서 태어나 도시에 살다"라는 모토에 따라 항상 브랜드 DNA에 충실하면서도 독특하고 최고 품질의 다재다능하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철학을 추구합니다.
전통, 독창성, 품질, 일관성 및 에너지는 항상 Moncler 브랜드의 독특한 특징이었으며 수년에 걸쳐 많은 사람들과 열린 대화를 지속적으로 모색하면서 DNA, 유산 및 정체성과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진화할 수 있었습니다. 세계의 소비자.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2018년 새로운 프로젝트인 Moncler Genius – One House, Different Voices가 탄생했습니다 .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